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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비즈니스

핵심만 콕! 비즈니스 매너와 예절

90년생? 아니 이제 00년생이 온다. 너무나도 다른 MZ 세대와 기성세대가 한 직장 안에 놓이게 되었다. 이들을 아우르는 직장 내 매너와 예절은 무엇인지, 함께 일하기 위해 서로 지켜야 할 내용은 무엇인지 말투, SNS 사용, 이메일 작성 등에 대해 활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비즈니스 #매너 #예절
강사
황정희
차시 수
8차시 (3시간 55분)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만족도
별점 45개
95% (37명)
수료기준
60%이상 이수
난이도
초급

학습 목차

  1. 1 매너가 좋은 조직을 만든다. 1,537
  2. 2 일하고 싶은 회사는 비즈니스 매너를 실천한다. 1,309
  3. 3 협업을 위한 매너 1,295
  4. 4 협업 도구 활용 시 지켜야 할 매너 1,276
  5. 5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1,257
  6. 6 커뮤니케이션 도구에 따른 올바른 비즈니스 예절 1,186
  7. 7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매너 있는 말투 964
  8. 8 예절을 갖춘 듣고 질문하기 949

수강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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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온라인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난이도 초급
수료기준 60%이상 수료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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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소개

황정희 강사
경력
[경력]
- 영국 카디프대학교 대학원(Cardiff university) 정신의학과(Psychiatry) 졸업
- 서부교육지원청 상담심리센터 근무
- 현 ㈜러닝플래닛 전임강사

수강평

전체 강의 만족도 (전체 수강평37개)
별점 45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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