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고객은 브랜드를 믿고 따르며, 일생의 대부분을 브랜드와 함께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 우리는 어떤 전략을 채택하는 것이 좋을까요?
삶의 방식을 기반으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는 고객의 삶의 목적과 맞닿아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인생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여정을 함께 떠나볼까요?
#라이프스타일 #인생점유율 #고객유치 #고객확보 #행복한삶 #포스트모더니즘 #가치소비 #MZ세대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여 고객과 함께 호흡하기 위한 전략 수립!
우리가 미처 인식하지 못 한 사이에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는 우리 주위 곳곳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일까요? 이는 성장 속도 또한 놀랍도록 빠른 편에 속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라이프스타일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부상하고 있습니다. 우리 기업과 브랜드를 믿고 따르는 고객을 얼마나 많이, 또 오래도록 보유하고 있는지가 사업의 존폐 여부를 가르기도 합니다.
본 과정을 학습함으로써 시장점유율을 넘어 고객의 인생을 점유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열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과 관련한 범세계적인 트렌드를 분석함으로써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전략을 탐색하는 과정이 될 것입니다.
학습방법 | 온라인 |
---|---|
학습기간 | 신청일로부터 30일간 |
난이도 | 초급 |
수료기준 | 60%이상 수료 |
유의사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