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이동
온라인
역량개발 마케팅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어떤 고객은 브랜드를 믿고 따르며, 일생의 대부분을 브랜드와 함께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 우리는 어떤 전략을 채택하는 것이 좋을까요?
삶의 방식을 기반으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는 고객의 삶의 목적과 맞닿아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인생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여정을 함께 떠나볼까요?

#라이프스타일 #인생점유율 #고객유치 #고객확보 #행복한삶 #포스트모더니즘 #가치소비 #MZ세대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여 고객과 함께 호흡하기 위한 전략 수립!

우리가 미처 인식하지 못 한 사이에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는 우리 주위 곳곳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일까요? 이는 성장 속도 또한 놀랍도록 빠른 편에 속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라이프스타일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부상하고 있습니다. 우리 기업과 브랜드를 믿고 따르는 고객을 얼마나 많이, 또 오래도록 보유하고 있는지가 사업의 존폐 여부를 가르기도 합니다.
본 과정을 학습함으로써 시장점유율을 넘어 고객의 인생을 점유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열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과 관련한 범세계적인 트렌드를 분석함으로써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전략을 탐색하는 과정이 될 것입니다.

강사
최태원
차시 수
5차시 (50분)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만족도
별점 4.5개
96% (10명)
수료기준
60%이상 이수
난이도
초급

학습 목차

  1. 1 고객이 꿈꾸는 삶, 라이프스타일 중심 마케팅 464
  2. 2 라이프스타일 시대를 이끄는 거대한 흐름, 포스트 모더니즘 541
  3. 3 라이프스타일을 팔아라 580
  4. 4 라이프스타일 제안 설계하기 456
  5. 5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의 확장 325

수강안내

수강안내
학습방법 온라인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난이도 초급
수료기준 60%이상 수료
유의사항
  • -비회원 또는 수강신청 없이 학습 진행시 '학습이력 저장 및 수료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수료증'은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으로 표시되며 '개명, 명백한 오타' 이외의 사유로 이름 변경은 어렵습니다.

강사 소개

최태원 강사
경력
- 現) 더 라이프 파트너스 CEO
- 前) SK, 티맥스소프트, LIG 전략수립 및 신사업 추진

수강평

전체 강의 만족도 (전체 수강평10개)
4.5
별점 4.5개
별점 백분율96% 수강평 작성자 수(10명)

수강평은 회원만 작성 가능해요.

로그인 하기
  • 유익하고 이해하기 쉬워 재밌습니다
  • 감사합니다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