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원격지원 서비스는

학습에 어려움이 있는 회원을 위해 상담원이 원격으로 접속하여 문제점을 해결하는 서비스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회원이 원격지원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웹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상담원이 회원님의 화면을 함께 보면서 신속, 정확하게 도와드리는 학습지원 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가 필요하신 회원은 학습지원센터 (1670-5147)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 평일 9~18시(점심 12~13시)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방법

1.원격지원요청: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원격지원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2.담당자배정: 담당자를 배정하고, 상담 절차에 따라 원격지원을 진행합니다. 3.원격지원시행: 담당자의 안내에 다라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후, 서비스에 연결합니다. 4.문제해결: 고객지원담당자가 원격으로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